logologo

주메뉴

Company

공유행정 / 자립 / 자활 / 동반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공유행정 / 자립 / 자활 / 동반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자활공유행정사회적협동조합은 자활기업의 사무행정 업무를 돕습니다.사무행정지원으로 자활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합니다

      현재메뉴

      자활기업 사무행정지원 서비스안내 Service Description 사무행정지원으로 자활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합니다

      성장업무 지원

      사업을 확장하고 단계적으로 도약하기 위해 규모화 협업을 통한 제안사업과 외부 공모사업 신청을 지원합니다.

      컨소시엄 교육 및 컨설팅, 사회적경제 지원사업 참여요건을 분석하여 필요한 공모사업에 참여하도록 제안


      가입문의 arrow_forward

      기본업무 지원

      기업의 업무효율화 및 비용절감을 위한 기본적인 사무행정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금관리(주거래통장 입출금 실시간 장부관리, 월별결산서 보고 등), 행정서류(대관업무 분류 및 체계화, 업무절차 및 처리방법 자문), 일반문서(계약서 및 홍보 문서 작성 지원)


      가입문의 arrow_forward

      필수업무 지원

      우리 사업장에서 주기적으로 꼭 해야 하는 업무를 납기일 전까지 완료하도록 지원합니다.

      세금신고(부가가치세, 각종 원천세, 법인세 등), 근로자 노무관리(사회보험 취득 및 상실, 근로계약, 퇴직급여정산, 법정휴가 관리 등), 인정요건 관리(자활기업 인정 및 지원요건 성과관리, 사회적기업 사업보고 및 경영공시 등)


      가입문의 arrow_forward